개원 3년차에 쓰는 후기

안녕하세요.

코나에서 도움을 받고 개원한 지 3년 차가 되었네요.

늦은 리뷰가 대표님께 죄송하기도 하지만 이 글이 또 다른 의미가 있을 것 같아 늦게라도 올려봅니다.

처음 인테리어 업체를 알아보고 상담받고 정하는 과정을 거치며 코나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다른 원장님들께서 리뷰로 잘 써주셔서 생략하겠습니다. 저도 같은 마음이었으니까요^^

인테리어 공사가 끝나고 만족한 결과물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막상 생활하다 보면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시정이 필요할 때가 있고 보수가 필요한 부분도 생기는데 그럴 때마다 조금 걱정이 되는 것은 사실이었습니다. 주변에서 개원하고 나면 인테리어업체가 연락이 잘 안 된다느니, AS 받기가 어렵다느니 하는 말들을 많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개원 후 2년 반동안 코나의 대표님과 현장소장님께서는 연락드릴 때마다 사소한 것 하나까지 신경 써주시고 끝까지 케어를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디자인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코나와 작업한 것이 만족스럽지만 지금은 이런 부분이 정말 크게 다가오는 시점인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병원 리뷰에는 “병원이 깨끗해요”라는 멘트가 많습니다. 실제 청결 상태도 반영이 된 것이겠지만 사실 심플하면서 포인트가 있는 인테리어도 한몫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작업하실 때도 바쁘셨지만 요즘 더 바쁘신 것 같더라구요 ㅎㅎ 사업 더 번창하시고 새로 진행하시는 플랫폼도 잘되시기를 바랄게요!